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설 맞아 군부대 등 위문 방문
기사입력  2019/01/31 [19:0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옥천군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각계각층 보듬기에 나섰다.

 

군은 지난 30일 군서면 월전리 소재 제37보병사단 111연대와 1대대 군 장병들을 만나 오찬을 함께하며 위문활동을 펼쳤다.

 

다음날에는 옥천경찰서를 찾아 명절 기간 고향을 찾지 못하는 의경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시하며 덕담을 나눴다.

 

훈훈한 정과 따뜻한 격려는 사회복지시설 생활인들과 저소득 가정, 장수노인 가정에도 이어졌다.

 


30~31일 이틀에 걸쳐 영실애육원, 영생원 등 22곳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700여만원 상당의 소고기 선물을 전달하고 900여명의 생활인들과 시설 종사자들을 만나 온정을 나눴다.

 

31일 오후에는 군서면 상중리에 살고 있는 차상육(99)이복례(96) 장수부부 가정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며 따뜻한 명절나기를 기원했다.

 

이 자리에서 김재종 옥천군수는 고령의 부모님과 자식, 손주 3대가 다복한 가정을 이루고 화목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참 좋다부모님 무병장수의 기운을 받아 옥천군민 모두가 올 한해 건강하고 희망 넘치는 시간들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명절을 앞두고 지역 화합을 위한 옥천군의 주민 위문은 다음달 1일에도 이어진다.

 

김 군수와 관계 공무원은 건강악화 등으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저소득 노부부 가정을 방문해 행복나눔 연합모금으로 조성된 난방비와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건넨다.

 

이어 옥천노인장애인복지관 경로식당을 찾아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떡만두국을 배식하며 풍성한 마음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