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승호 마술극단, 위안부 할머니 기금마련 자선공연 개최
3.1만세 운동 100주년 맞아 27일 오후3시 청주아트홀
기사입력  2019/01/10 [21:14]   남윤모 기자
▲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3시 청주아트홀(구 시민회관)에서 열리는 위안부 할머니 돕기 마술공연 공연 포스터.     © 남윤모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남윤모 기자=기미년 3.1만세 운동 100주년을 맞아 신승호마술극단이 6회차 위안부 할머니 기금마련 자선공연을 갖는다고 알려왔다.

 

이번공연 주제는 ‘Vol.6’로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3시 청주아트홀(구 시민회관)에서 열리며, 입장료를 대신해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위안부 피해자 할머님들께 전달될 기부금으로 대체한다.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에게 마음으로 전하는 기부금을 마련하는 마술 공연 준비가 한참인 신승호마술극단이 전해 왔다.

 

올해로 6회차인 마술공연은 기미년 100주년에 맞는 더 특별한 의미의 마술컨셉으로 마술의 진수를 보여줄 신승호마술극단이 위안부 할머니 기금마련 및 정기공연이 함께 있을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신승호단장 뿐 아니라 단원 및 출연 게스트의 공연에 필요한 하드 장비인 음향, 조명장비 등은 스태프들이 모두 자비를 털어 재능과 장비를 기부로 지원받아 공연을 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 참여하는 공연팀 스텝 대부분이 국내최초의 마술사관학교인 동아보건대학 마술학과 출신으로 마술과 지식이 겸비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술의 세계를 펼쳐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신승호마술사는 “6회차 까지 매년 조명을 지원해주는 금호라이팅이수용 대표, 음향을 지원해주시는 레드이벤트박연철대표, 포스터 및 인쇄물과 홍보를 지원해주시는 오늘이민호대표, 공연 준비에 귀한 시간을 내어 재능 기부를 해주는 공연팀 스텝 (윤효준, 황대서, 이동욱, 엄준용, 조준형, 이정빈, 장민우) 과 멀리서 청주까지 게스트로 참여해주는 마술사 문정수, 째즈보컬리스트 고선하님께 감사하다며 Vol.6 공연에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에서 시민들이 참여한 모금액 전액은 현장에서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관계자에게 전달되며 뜻있는 청주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