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주민·기업 근로자 생활SOC 확충
기사입력  2019/01/10 [15:40]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서충주신도시 주민과 기업체 근로자의 생활체육 및 여가활동을 위한 생활 SOC 확충에 적극 나섰다.   ©브레이크 뉴스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서충주신도시 주민과 기업체 근로자의 생활체육 및 여가활동을 위한 생활 SOC 확충에 적극 나섰다.

 

시는 주덕읍 화곡리 1191번지(기업도시 내) 서충주신도시 생활체육공원을 조성해 올해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생활체육공원은 부지 면적 3만980㎡의 규모로, 총사업비 35억 원(국비 9억 원, 도비 10.5억 원)을 들여 지난해 9월 착공됐다.

 

공원 내에는 축구장, 테니스장, 풋살구장, 농구장 등 체육시설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야외무대를 갖춰 시민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서충주 지역의 생활체육공원 준공과 함께 시민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SOC 확충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충주시는 정주시민 및 근로자를 위한 서충주신도시 생활체육공원조성으로 향후 계획인구 3만6천여 명 규모의 신도시 조기 조성과 정주여건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