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길형 충주시장, 14일부터 주민과의 대화
기사입력  2019/01/10 [08:19]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조길형 충주시장이 오는 14일 중앙탑면을 시작으로 25개 읍면동을 순방하며 주민과의 대화에 나선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조길형 충주시장이 오는 14일 중앙탑면을 시작으로 25개 읍면동을 순방하며 주민과의 대화에 나선다.

 

10일 시에 따르면 조길형 시장은 시장이 직접 읍면동을 찾아가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올해 추진할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시정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이어 우량 일자리 창출, 시민들과의 소통 강화, 풍요로운 농촌, 시민의 삶의 질 향상 등 충주발전을 위한 올해 시정계획 설명을 통해 시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조 시장은 이번 순방이 현장 중심의 주민과의 대화가 되도록 읍·면·동별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사전 검토를 통해 당일 담당 부서장이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고 소외지역, 민원발생 지역 등을 직접 찾아 현장 애로사항도 청취한다.

 

조 시장은 “주민참여와 소통시간을 확대함으로써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시정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로 삼아 시민이 행복한 도시 충주를 만들기 위한 열린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