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100대 군정 정책과제 선정
기사입력  2019/01/09 [14:54]   김봉수 기자
▲ 진천군이 100대 정책과제를 선정・운영한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이 향후 지역 발전을 견인할 주요현안사업의 체계적 관리를 위해 100대 정책과제를 선정해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100대 정책 과제는 효율적인 군정운영을 위해 사업의 규모 및 중요도, 향후 지역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정됐으며, 담당자 별로 업무에 대한 책임감 부여와 집중 관리를 위해 추진된다.

 

주요 사업 구성 현황으로는 민선 7기 공약사업, 진천군 장기 종합 발전 계획(새오름 ), 현안사업, 신규 사업 등이 두루 포함 됐다.

 

군은 반기별 보고회를 갖고 사업 추진상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며 정책관리에 효율성을 기하기로 했다.

 

이와함께 100대 정책과제 중 평가를 통해 사업성과가 큰 과제에 대해서 올해의 우수군정 BEST 3’를 선정해 담당자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군은 100대 정책 과제가 정착되면 유사 중복 보고회가 사라지고 중점 업무에 대한 인지도가 강화돼 군정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100대 정책과제 운영은 우리 군의 주요 역점현안 사업들에 대한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관리를 위한 것이라며 진천시 조기 승격을 위해 모든 공직자들이 책임 의식을 갖고 업무에 적극 매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