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무극시장 시설현대화사업 14억원 투입
무극시장 고객지원센터 증축사업 공모 선정
기사입력  2019/01/08 [12:58]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인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에 무극시장 고객지원센터 증축이 선정되어 국비 84천만원, 도비 14천만을 지원받게 됐다고 밝혔다.

 

총사업비 14억원을 투입해 기존 고객지원센터에 추가로 500면적의 고객지원센터를 증축하여 로컬푸드 판매장, 고객 쉼터, 회의실 및 공연장 등 고객편의 시설을 설치하는 이번 사업은 2020년 준공 예정으로 올해 상반기 중 도시계획시설 결정 해지와 실시설계를 마칠 계획이다.

 

규모가 협소하여 공중화장실과 상인회 사무실로만 활용되던 고객지원센터가 이번 공모사업 추진을 통해 고객 편의 시설로 거듭나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크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전통시장 경쟁력 제고는 민선7기 공약사업 중 하나이며, 군민과의 약속이다라며, “무극시장 고객지원센터 증축을 시작으로 음성시장 비가림시설 설치사업,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해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실현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