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 '별별 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19/01/06 [14:08]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사)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지중현)가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는 문화 서바이벌 경연 '별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별별 페스티벌 로고.     © 제천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사)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지중현)가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는 문화 서바이벌 경연 '별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경연프로그램 신설로 지역 동아리 및 예술단체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문화 창달의 계기를 열어줌과 동시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세부일정은 ▲2월 청소년 문화서바이벌 ▲3월 종합예술페스티벌(보컬 및 밴드 제외 장르) ▲5월 서바이벌 나는가수다(트롯, 발라드, 기성곡 등 보컬 일체) ▲7월 직장인 슈퍼밴드(직장인 밴드) ▲9월 커뮤니티 페스티벌(관내대학교 동아리, 장르 제한없음)에서 각 부문 우승을 가리고 11월에 각 부문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팀에는 금상 50만원 상당, 은상 30만원 상당, 동상 20만원 상당의 제천화폐(모아상품권)를 지급할 예정이다.

 

그 경연의 첫 번째 시작으로 제천시가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벚꽃 축제 기간 중 열리는 청소년 문화서바이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분야는 노래, 연주, 댄스, 무용, 기타 퍼포먼스 등 야외 공연이 가능한 모든 분야로 제천시 관내 중, 고등학교를 재학중인 청소년 개인이나 청소년 동아리면 가능하다.

 

참가가 확정된 팀들은 내달 2일 저녁 6시 중앙동 문화의거리 특설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제천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란에서 참여 신청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오는 11일까지 이메일(jcac0302@naver.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043)641-4870 또는 시청 문화예술과(043)641-5512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