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기 충북농업마이스터대학 졸업식..188명 졸업생 배출
기사입력  2018/12/12 [19:5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농업마이스터대학(학장 유훈모)1211시 충북농업기술원 대강당에서 제5(‘17’18) 충북농업마이스터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충청북도 남장우 농정국장, 충청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회의 박문희, 이상식 의원,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의 김성아 실장, 충북농업기술원 송용섭 원장, 충북낙농농협 신관우 조합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 및 대학관계자 등 230여명이 참석하였다.

 

사과3, 복숭아, 블루베리, 멜론, 인삼, 한우2, 낙농 총 7개 품목, 10개 과정을 이수한 188명의 졸업생들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명의의 졸업장을 비롯하여 교육 유공 장관표창, 도지사 포상, 학장 포상등을 받아 앞으로 명실상부 농업 분야 최고 기술과 경영능력을 갖춘 전문농업인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훈모 충북농업마이스터대학 학장은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농사일과 학업을 병행하여 졸업이라는 결실을 맺는 교육생 여러분이 진정한 승리자라고 축하하며, “앞으로 2년간 배운 지식을 활용하고 철저히 준비하여 품목별 최고의 농업전문가로 도약하길 바란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