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6회 매포읍민화합체육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10/30 [00:55]   임창용 기자

 

▲ 전력 줄다리기에 참가한 각 팀원들이 사력을 다해 경기에 임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매포읍민의 화합과 단결된 뜻을 모은 제26회 매포읍민화합체육대회가 지난 28일 오전 11시부터 매포읍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만추의 아름다운 계절을 맞아 개최된 체육 한마당 축제는 매포읍체육회가 주최하고 매포읍청년회가 주관했으며 오롯이 주민들 자체적으로 구성기획연출까지 이루어냈다. 특히, 청년회의 깔끔하고 원활한 진행이 돋보였다.

 

이날 행사는 매포풍물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청년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회사와 축사, 선수대표 선서에 이어 6종목의 경기가 펼쳐졌다.

 

팀의 구성은 석문, 측백, 매화, 도담삼봉의 4팀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경품도 많이 준비했고, 마을리별로 모여 준비한 음식도 나누면서 운동경기도 하며 모처럼 서로간의 우애를 다지는 화합잔치가 펼쳐졌다.

 

무엇보다 대미를 장식한 장애물 이어달리기는 바통을 대신해서 서둘러 몸빼바지를 바꿔입으며 최선을 다해 뛰는 모습을 연출해 모두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류한우 단양군수는 축사에서 매포는 청년들이 어르신들을 위하는 마음과 어르신들은 후배를 사랑하는 상경하애 정신이 살아있는 곳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