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원고, 제99회 전국체전 금메달 1, 은메달 1 획득
기사입력  2018/10/17 [07:1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지난 13~15일까지 군산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 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국원고 조정팀은 금메달 1(2학년 김종민), 은메달 1(쿼드러플 스컬 2학년 김종민, 3학년 임종성, 3학년 김도창, 3학년 정지현)를 획득했다.

 

지난 1년 동안 전국규모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을 했던 국원고등학교 조정부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었다.

 

특히 2학년 김종민 학생이 참가한 싱글스컬 종목에서는 1년 동안 빠짐없이 우승을 하였기 때문에 주변의 많은 기대를 받았고 75682라는 기록으로 1위를 하였다. 쿼드러플스컬 종목에 참가한 뒤 이어서 싱글스컬 종목에 참가하였기 때문에 체력적인 문제를 걱정하였으나 지난 노력의 결실로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주었다.

 

한편 2학년 김종민, 3학년 임종성, 3학년 김도창, 3학년 정지현 선수가 참가한 쿼드러플스컬에서는 64679라는 기록으로 대구전자고등학교에 이어 2위를 하였다. 1위 팀과는 불과 2초가 차이가 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지만 최선을 다한 선수들은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3학년 김도창 선수는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날이 많았지만 중학교 때부터 전국체육대회에서 메달을 따고 싶다는 목표를 이루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대답하였고 2학년 김종민 선수는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에게 많은 지도와 격려를 받아 좋은 성적을 거둔 거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대답하였다.

 

류무춘 지도교사는 “1년 동안 학생들이 많은 땀을 흘리며 노력하였다.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였고 조성남 교장선생님은 “3일 동안 경기를 치루느라 우리 학생들이 굉장히 고생이 많았다.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를 얻은 우리 학생들이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하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