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2018 개신대동제 ‘Querencia’ 진행
기사입력  2018/10/11 [17:52]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2018 개신대동제 Querencia(스페인어 케렌시아 : 안식처)’를 진행해 충북대 구성원 및 청주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및 먹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10일 오후 7시 충북대 김수갑 총장의 격려인사를 시작된 2018 개신대동제는 10() 듀엣가요제, 11단대 가왕전12일 굿바이 1999 등이 진행된다.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게임존도 눈길을 끈다. 풍선모양의 공기튜브를 착용해 움직이는 버블슈트, 축구공차기, 복불복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마련됐다.

 

다양한 먹거리 부스도 인기를 끌었다. 문어 꼬치, 스테이크, 양고기꼬치, 터키식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로 다양한 나라의 문화도 즐길 수 있었다.

 

초청가수들의 특별 공연도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부터 스텔라장, 길구봉구, 11일 잔나비, 어반자카파, 12() 선미 등이 개신대동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축제에 참여한 한 학생은 학교에 다니며 학업과 취업문제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기분전환이 된 것 같다남은 축제 일정에도 많이 참여할 예정이라 소감을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