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깊어가는 가을 주말 문화행사 풍성
기사입력  2018/10/11 [13:15]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깊어가는 가을, 주말을 맞아 진천군 곳곳에서 풍성한 문화행사가 열린다.

 

오는 13일 오후 3시 진천화랑관에서는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관람객들을 위한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그림형제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은 세계적인 오페라 작곡가 훔퍼딩크가 작곡한 작품으로 독일 민요의 친근한 멜로디와 한국적인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작품으로 재구성됐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각색한 이번 공연은 재미있는 개그 소재와 클래식 음악의 조화, 그리고 화려한 무대세트로 가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오후 4시 초평호 미르숲 야외음악당에서는 현대모비스가 주최하는 미르숲 가을 음악회가 열린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초평호의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무대로 국민가수라는 칭호가 어울리는 가수 이은미가 출연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끝으로 오후 7시 농다리 야외무대에서는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천년의 숨결 농다리가 공연된다.

 

천년의숨결 농다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충청북도, 진천군의 2018 지역특화콘텐츠개발사업으로 24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제작된 뮤지컬이다.

 

미디어(media)와 건물의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facade)가 합성된 용어의 미디어파사드기법은 건물의 외벽이나 자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무대효과다.

 

농다리의 실경을 무대로 3D맵핑된 영상과 화려한 조명으로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음악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날 열리는 모든 공연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 문화예술팀또는 관광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민선 7기 들어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향후 여러 계층을 겨냥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발굴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