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 및 상생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8/10/10 [18:05]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 및 상생대회'가 10일 청주시 S컨벤션에서 개최했다.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 및 상생대회'가 10일 청주시 S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식 체리부로 회장, 한경택 체리부로 농가협의회장, 정병학 한국육계협회장, 이홍재 대한양계협회장, 전종민 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이사를 비롯해 이성희 한국새농민중앙회장, 오세진 닭고기관리위원장, 황도현 축산물품질평가원 지원장, 이상정 충청북도의원, 유호현 충북도청 축수산과장, (주)체리부로 임직원 및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임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총 3부로 나눠 1부 총회, 2부 창립기념대회, 3부 오찬 및 연회 순으로 진행됐다.

 

1부 총회에서는 체리부로 농가협의회장으로 한경택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부회장이 선출, 10일자부로 회장직을 맡게됐다.

 

2부 창립기념대회는 회사임원 및 내빈소개에 이어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감사패 및 감사장 증정, 협업농가 및 우수농가 시상, 결의문 낭독, 케잌커팅 및 기념촬영으로 진행됐다.

 

이어 3부에서는 임직원들의 장기자랑 및 경품추첨 등 오찬 및 연회가 이뤄졌다.

 

한경택 체리부로 농가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2004년 말부터 체리부로 농가협의회로 활동을 해오며 올해 정기총회를 계기로 협의회 활동을 하고자 굳건한 마음을 가졌다"며 "회원여러분들이 선출해주신 만큼, 회장직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식 체리부로 회장은 축사를 통해 "실제 정부에서도 인정하는 큰 규모의 농사업을 하고 있는 만큼, 여러분들이 하는 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시길 바란다"며 "지금처럼 늘 함께 같이 성장해나가도록 협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정병학 한국육계협회장은 축사에서 "옛날 회사경영이 어려울 때 농가협의회가 앞장서서 극복했던 일들은 아직까지도 전설로서 회자되고 있다"며 "여러분들 늘 함께 최선을 다해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홍재 대한양계협회장은 "벌써 농가협의회의 창립이 15주년이 됐다니 가슴이 꽉차오름을 느낀다"며 "농가협의회가 체리부로의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 발전하는 기틀이 돼주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마지막 축사로 전종민 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이사는 "계열화를 통한 육계산업들이 개발해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체리부로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며 "도계장을 최초로 HACCP인증을 받은 체리부로는 2016년엔 통합관리인증시스템까지 인정받는 등 늘 함께하고 있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함께 더욱 도약하는 체리부로와 농가협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그룹, 일본 오사카 3성급 호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