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문화회관, 체험극 ‘허풍선이 과학쇼’공연, 14일 공연
기사입력  2018/10/10 [17:30]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문화회관에서는 오는 14일 오후 2시 그래피직스(대표이사 홍성욱)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공연의 막이 오른다.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과학자와 그들의 업적을 배울 수 있게 돕는 체험극이다.

 

시즌 2는 방사능의 어머니인 마리퀴리와 상대성이론을 발표한 아인슈타인의 대결을 주제로 아이들이 체험을 통해 방사능과 광양자설과 같은 어려운 개념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그려졌다.

 

지난 시즌 1에서는 장영실과 에디슨의 대결을 주제로 과학이야기를 쉽게 풀어내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증평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무료 공연으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한편,‘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문화예술 공연의 보급유통과 지역 간 문화격차 해소를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군은 이 사업 선정으로 총 4개의 공연을 선보인다.

 

오는 1114일에는 전유성과 함께하는 클래식 콘서트얌모얌모’, 1128일에는 뮤지컬국화꽃 향기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