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충주중원문화재단, 뮤지컬 ‘빨래’ 19일 개최
오는 19일~ 20일 충주문화회관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8/10/10 [17:26]   김병주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병주 기자=(재)충주중원문화재단(이사장 조길형)이 오는 19일 오후 7시30분과 20일 오후 4시 총2회에 걸쳐 충주문화회관에서 뮤지컬‘빨래’를 공연한다.

 

뮤지컬 빨래는 2005년 서울 대학로에서 초회 공연을 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 지난 13년간 4500회가 넘는 공연을 선보였고 지난해에는 제6회 예그린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뮤지컬‘빨래’는 어려운 상황에서 피어나는 희망과 사랑을 주제로,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유쾌하고도 가슴 따뜻한 힐링 뮤지컬이다.

 

서울의 달동네를 배경으로 비정규직 ‘나영’과 몽골 이주노동자인 ‘솔롱고’를 중심으로 서민들의 인생살이를 그려냈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유료공연임에도 불구하고 19일 공연은 티켓 오픈 6일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충주시민에게 폭넓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재단 홈페이지(www.cjcf.or.kr)에 공연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와 공연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지컬‘빨래’는 YES24(www.yes24.com)에서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