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대추축제, 대규모 국화꽃동산 조성
기사입력  2018/09/18 [18:18]   임창용 기자
▲ 보은군 농업기술센터는 보은대추축제장 일원 보청천 둔치에 3,300㎡ 규모의 국화꽃동산을 조성한다. 사진은 지난해 보은대추축제 꽃동산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 농업기술센터는 보은읍 보은대추축제장 일원 보청천 둔치에 3,300규모의 국화꽃동산을 마련해 대추축제 관광객 맞이 준비 작업에 한창이다.

 

또한, 축제장 일원 보청천 양쪽 경사면 3.6구간에는 국화꽃을 수놓아 보은대추축제를 찾은 관광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국화꽃동산에는 팔상전을 비롯해 비행기, 풍차, 돛단배, 자동차, 공작새, 천사의 날개, 대추탑 등 현애국 36150본의 국화작품과 초가집 등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분화류 3천 본과 꽃양배추, 팬지, 비올라 등 25천 본의 초화류를 현애작과 어우러지게 조성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도 꽃동산 입구에 보은대추축제를 상징하는 대형 대추조형물을 설치해 관광객에게 볼거리 제공은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만들어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을 10일로 연장하고 보은읍 뱃들공원 일원으로 축제장을 옮긴 2011년부터 매년 축제기간 중 운영되는 국화꽃동산은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으며 관광객 포토존 및 쉼터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양덕훈 농업기술센터 소득작물팀장은 보은대추축제를 찾은 관광객이 국화꽃의 향기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국화 꽃동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