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GTEP사업단, 2018 국제미용화장품전 참가
기사입력  2018/09/17 [20:1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이하 GTEP) 학생들이 지난 913일부터 17일까지 대만에서 개최되는 ‘2018 28회 타이페이 국제미용화장품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8 28회 타이페이 국제미용화장품전은 세계 유명 전시회의 대만 대표 대리사인 All GlobeUnited Daily News Group이 개최하는 대만 내 최대 규모의 전문 미용 박람회다.

 

충북대학교 GTEP 학생들은 타이페이 전시회에 충북 소재 기업의 우수한 스킨케어제품들을 홍보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전시회 참가 제품으로는 에코앤에코의 클렌징팩 비누, 뷰티화장품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아이패치, 에코온의 제이팜 시트러스(헤어케어, 바디케어)가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충북대 국제경영학과 권승규 학생(3학년)대만의 수도이자 중화권의 주요 무역항인 타이페이에서 개최된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만 시장은 서구화되고 개방된 시장 구조로 세계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진출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박람회는 한국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들의 대만 시장 진출 가능성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북대 GTEP 사업단은 미래 청년무역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 진흥에 관련된 업무를 돕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