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성본산업단지 기공식 개최
기사입력  2018/08/30 [06:55]   김봉수 기자

 

▲ 음성 성본산업단지가 지난 29일 오후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조성에 들어갔다.     © 김봉수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 성본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지난 29일 오후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착공에 들어갔다.

 

이날 기공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를 비롯한 주요 내빈과 유관기관, 기업체,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성본산업단지는 금왕읍과 대소면 일원에 4,332억원을 들여 60만평 규모로 202012월말 준공을 목표로 조성하고 있다.

 

성본산업단지 조성사업은 20139월 음성군과 SK건설(), 토우건설, 한국투자증권이 공동사업 협약을 체결한 후 20149월 특수목적법인(SPC)지분 출자 및 주주협약을 맺고, 20157월 일반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하여 20167월 승인고시 되었다.

 

20175월 성본산업단지() 출자 등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여 현재 산업단지 용지를 분양 중에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기념사에서 성본산업단지가 조성되면 음성지역의 고용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성본산업단지가 성공적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기반시설 지원은 물론 지역 대학과 연구기관 등의 지식 인프라 연계를 통하여 입주 기업체 운영을 활성화하여 지역발전의 산실로 만들어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2018영동곶감축제 성황리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