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 한국중등축구(U-15)연맹전 14일부터 돌입
기사입력  2018/08/13 [21:20]   임창용 기자
▲ 제54회 추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제천종합운동장 등 11개 경기장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추계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국내 유소년 축구선수들의 실력향상 및 축구 붐 조성을 통한 저변확대를 위한 제54회 추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이 오는 14일을 시작으로 30일까지 제천종합운동장 등 11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국중등축구연맹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361개 팀이 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팀을 가리고, 30일 열리는 결승전은 SPOTV 채널을 통해 전국에 중계된다.

 

시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각 경기장에 대한 점검을 마쳤으며 자원봉사자 지원, 경기장 쓰레기수거 지원, 자연인 지원, 숙박 및 외식업소 지도점검 등 방문객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한 모든 행정적 지원을 펼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한 여름에 무더위 속에 펼쳐지는 만큼 구급차를 준비시키고 선수들의 수분보충에 신경 쓰는 등 혹시 모를 더위로 인한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경기 시간 및 일정 조정을 통해 어린 선수들의 건강을 세심히 챙길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매년 개최되는 추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을 통해 선수들의 기량향상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선수임원학부모 등 추정 연인원 6만여 명이 17일 동안 제천을 방문하여 숙박과 식사를 해결할 것으로 예상되어, 지역 이미지 제고 및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커다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