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 개최
실무분과 위원 76명, 읍·면협의체 위원 152명 위촉
기사입력  2018/07/11 [18:01]   임창용 기자
▲ 괴산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 및 읍·면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 및 읍·면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읍·면협의체 위원들의 임기 만료와 함께 기존 실무분과가 재조정됨에 따라 실무분과 위원 76명과 읍·면협의체 위원 152명이 새롭게 위촉됐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의 임기 동안 복지사각지대 및 자원 발굴, 지역 내 다양한 복지 현안 논의, 지역사회보장계획 모니터링 등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과거 공공복지의 한계를 벗어나 민·관이 함께 협력해 지역사회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민·관 협력의 구심점이라며, “군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삶의 변화와 품격있는 맞춤복지 실현을 위해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위촉식 후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과 기능이라는 주제의 역량강화교육이 진행되며 참석 위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