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 '창업아이템사업화' 2차 모집
기사입력  2018/07/06 [14:23]   최윤해기자
▲ 한국교통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곽윤식)은 오는 23일까지 '창업아이템사업화' 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사업 2차 모집 포스터.     © 한국교통대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기자=한국교통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곽윤식)은 오는 23일까지 '창업아이템사업화' 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창업아이템사업화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발굴해 최대 1억원의 사업화지원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은 맞춤형 창업교육,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등 한국교통대가 보유한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해 성공적인 창업활동을 지원한다.

 

지원은 창업팀 또는 창업 3년(2015년 7월 3일 이후)이내의 대표자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분야는 기술분야, 비즈니스모델(BM)분야 등이다.

 

대학교수, 대학원생, 석·박사 학위 보유자, 연구원, 5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퇴직(예정) 엔지니어는 기술 분야로, 그 외 학생과 일반인은 비즈니스모델(BM) 분야로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온라인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희망하는 주관기관을 '한국교통대학교'로 선택하면 된다.

 

창업지원단은 추후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사업 내용과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고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통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교통대는 2017년 전국 창업선도대학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