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 청년여성드림팀 SNS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기사입력  2018/06/18 [17:08]   김봉수 기자

 

▲ ‘충북 청년여성드림팀 SNS서포터즈’ 발대식이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열렸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충북 청년여성드림팀 SNS서포터즈가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청년여성드림팀은 충청북도가 2030 고학력 청년여성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충북 청년여성 희망일터 지원사업참여자들로 구성되었다.

 

청년여성 희망일터 지원사업은 청년여성들의 괜찮은 일자리 진입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미래 유망산업 분야에 전문 직업교육과 기업 현장실습 및 청년여성드림팀 활동의 3단계 지원체계로 운영된다.

 

청년여성드림팀은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기업 임원 및 인사담당자와의 인터뷰 등을 통하여 또래

 

청년들이 궁금해 하는 기업 복지정보, 기업문화 및 채용정보 등을 SNS로 홍보하고 공유하는 좋은 일자리 발굴단 역할을 한다.

 

2016년 제1기 청년여성드림팀이 방문한 토마스케이블의 박미경 인사계장은 청년여성드림팀이 기업의 강점을 청년들의 언어를 통하여 알림으로써 구인 시 블로그를 통하여 기업의 이미지가 좋아서 지원했다는 사례가 다수 있었다며 회사홍보에 도움이 되었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오늘 발대식은 지난 2016년 제1기와 2017년 제2기 드림팀으로 활동했던 선배 취업자들의 간담회와 취업성공 사례발표 및 전문가 특강으로 이어졌다.

 

박현순 충청북도 여성정책관은 청년여성희망일터와 드림팀에 참여하는 청년들이 괜찮은 일자리로 진입하여 후배 청년여성들의 좋은 취업성공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