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립도서관, 북세통(Book世通) 야간 인문학 강의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군민 발길 이끈다
기사입력  2018/05/16 [08:07]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이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인 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북세통(Book世通) 사업의 일환으로 야간 인문학 강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북세통(Book世通) 사업은 공공도서관 개관시간 연장사업의 일환으로 작가 및 분야 전문가 등을 초빙해 주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직장인 및 군민들의 도서관 이용 기회 확대를 위해 실시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군은 군립도서관에서 총 5회의 무료 인문학 강연을 실시할 계획이다.

 

5월에는 김정수 오렌지금융세미나 대표 강사가 강연자로 나서 24()심찬 재테크’, 31‘100세 시대, 당신의 노후는 어떤가요?’라는 주제로 재테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6월에는 정은용 강사의 14저금리 시대의 성공 재테크28부자아빠의 금융 비밀노트강연이 실시된다.

 

강연은 군립도서관 3층 평생학습 1실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한편 군은 하반기에도 군민이 평소 접하기 힘든 분야에 대한 인문학 강연도 준비 중이다.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단체참가를 원할 때는 증평군립도서관으로 참가신청 및 문의하면 된다.

 

군립도서관 관계자는이번 4회에 걸친 재테크 강연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심리, 미술, 음악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인문학 강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