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2018.Green-BEST 증평 자전거대행진 22일 개최
기사입력  2018/04/19 [09:27]   김봉수 기자
▲ 증평군은 오는 22일 오전 9시 보강천체육공원 일원에서‘2018 Green-BEST 증평 자전거대행진’을 개최한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은 4월의 봄을 맞아 오는 22일 오전 9시 보강천체육공원 일원에서‘2018 Green-BEST 증평 자전거대행진을 개최한다.

 

증평군과 증평군체육회, 증평군자전거연맹이 힘을 모아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녹색도시 증평의 이미지 제고와 자전거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자전거대행진 퍼레이드 코스는 보강천 체육공원을 시작으로 미암교, 보강교, 사곡교, 장미대교, 송산보도교를 돌아오는 약 9km 코스다.

 

이 코스는 보강천과 삼기천을 따라 아름다운 정경을 만끽할 수 있어 평상시 군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군은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함께 즐기는 자전거 장기대회, 안전한 자전거타기 교육, 자전거 무료정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자전거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참가 부탁드린다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유지, 에너지절약, 환경보호 등 많은 장점 있는 자전거 타기가 군민들의 여가생활로 정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