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도립교향악단, 열린음악회 20일 제천문화회관에서 개최
시민들에게 봄꽃 같은 아름다운 선율 선사
기사입력  2018/04/16 [22:06]   임창용 기자
▲ 충북도립교향악단은 오는 20일 제천문화회관에서 ‘팝페라 듀오 블레어와 함께하는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도립교향악단은 오는 20일 오후730분 제천문화회관에서 팝페라 듀오 블레어와 함께하는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시군 순회연주회인 이번 공연은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인 양승돈이 39명의 단원과 함께 1시간여 동안 아름다운 선율의 곡을 제천시민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안산코리아클래식콩쿨 전체대상을 차지한 피아노 신동 배용준과 충북도립교향악단 트럼펫 노민호, 그리고 팝페라 가수 블레어가 협연자로 나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연출한다.

 

특히 우리 귀에 친숙한 서곡 피가로의 결혼’,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순간’, 베토벤 교향곡 51악장 운명’, 영화 어바웃 타임의 일 몬도등을 선보여 듣는 이에게 색다른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천시 관계자는 봄과 함께 찾아온 이번 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봄꽃 같은 아름다운 선율에 흠뻑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