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교수회, 이성덕 교수 제29대 회장 당선
기사입력  2018/03/28 [18:33]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교수회가 28일 오후 2시부터 본부 대강연실에서 201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도 업무 보고, 2017년도 예결산 보고, 감사 보고, 2018년도 예산안에 대한 심의가 이뤄졌다. 더불어 그동안 총회에서 다뤘던 회의안건과 전국국공립대학교수회연합회, 전국거점국립대학교수회연합회 활동 내용, 고등교육법 재개정, 국립대학법 제정 청원 등 논의된 안건들에 대해서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총회에서는 제29대 교수회장 선거가 이어졌다. 이번 선거에는 수의학과 김대중 교수, 식품생명축산과학부 김관석 교수, 정보통계학과 이성덕 교수, 의학과 손현준 교수가 출마했다.

 

 

이번 선거에서는 이성덕 교수(사진)가 제29대 교수회장으로 당선됐다. 이성덕 교수(59)는 지난 1990년 충북대학교에 임용됐으며, 2012년 동물자원개발센터장, 축산학과 학과장 등을 역임했다.

 

이성덕 교수는 저를 믿고 뽑아주신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교수회는 총장님 곁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 충북대의 발전과 우수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대는 총장임용추천위원회를 결성, 오는 412() 21대 총장임용후보자 선거를 앞두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