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홈페이지 새 단장...군민과의 소통 강화
기사입력  2018/03/13 [13:53]   김봉수 기자
▲ 새롭게 개편한 증평군 홈페이지.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의 홈페이지가 4년만에 새단장했다.

 

사업비 18천만원이 투입된 이번 홈페이지 개편사업은 최신 웹 트렌드 및 표준 기술을 적용하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찾고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됐다.

 

주요 개편사항은 민속체험박물관, 가로등 고장신고, 개별주택가격열람, 계약정보공개 홈페이지의 통합운영 느끼다, 즐기다, 보다라는 테마로 증평의 주요 관광지를 미리 둘러볼 수 있는 종합 관광정보 서비스 제공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 5개 국어 홈페이지 운영 한글, 엑셀 파일 등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문서 열람 기능 제공 부서 및 직원정보를 연동한 3D청사안내 시스템 구축 등이다.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이용객을 위해 홈페이지의 정보가 PC와 스마트폰 등 접속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을 설치하는 등 이용객의 편의를 고려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군은 포토포커스와 군민신문, VR파노라마 영상 등 군이 생산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미디어 포털 서비스와 각 부서 및 sns기자단이 증평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증평군 페이스북 연계 운영 등 군 홈페이지를 통해 군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