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윤여표 충북대 총장,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 마련
기사입력  2018/03/12 [18:37]   임창용 기자

 

▲ 충북대 윤여표 총장은 12일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과 함께 밥을 먹으며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 윤여표 총장은 12일 충북대학교 별빛식당에서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과 함께 밥을 먹으며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여표 총장은 학생들 속에서 함께 식판에 밥을 담고 식사를 하며 학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맞아 학교생활의 고충 등 여러 의견을 들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학교생활에 대한 이야기 뿐 아니라 다가올 동아리 가두모집, 평소에 가지고 있던 고민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윤여표 총장은 급작스러운 만남에도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평소에 어떤 고민을 하고, 어떤 부분에 부족함을 느끼는지를 실감하게 됐고, 앞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학생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천 제천시장 당선인 "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