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인문학 아카데미 고미숙 고전평론가 초청
‘인문 의역학(醫易學)으로 보는 몸과 인문학’ 주제로
기사입력  2018/03/09 [20:59]   임창용 기자

 

▲ 충북 괴산군은 3월 인문학 아카데미를 오는 13일 오후 2시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 활기찬 농촌프로젝트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6플러스지원센터가 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3월 인문학 아카데미를 오는 13일 오후 2시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작가 겸 고전평론가로 잘 알려진 고미숙 작가가 강사로 나서 인문 의역학(醫易學)으로 보는 몸과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고미숙 작가는 최근 JTBC TV ‘차이나는 클라스출연과 함께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동의보감, 몸과 우주 그리고 삶의 비전을 찾아서’, ‘열하일기, 웃음과 역설의 유쾌한 시공간등이 있다.

 

6플러스지원센터 관계자는 괴산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괴산 숲속작은책방과 함께하는 고미숙 작가 사인회도 진행되니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문학 아카데미는 소통, 건강, 문화, 지역사업 등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오는 10월까지 계속되며, 4월 아카데미는 설흔 작가의 대단한 작가가 되는 법이라는 주제로 다음달 12일 성불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린다.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사항은 6플러스지원센터(043-760-8000, 8010)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2018영동곶감축제 성황리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