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장 출마 황영호 시의장, 출판기념회 개최
기사입력  2018/02/28 [23:41]   임창용 기자
▲ 청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자유한국당 황영호 청주시의장은 28일 청주S컨벤션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6.13지방선거에서 청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자유한국당 황영호 청주시의장이 저서 새로운 미래를 여는 50개의 시선출판기념회를 가졌다.

 

28일 비오는 오후 3시 청주S컨벤션에서 열린 행사장은 인파로 초만원을 이루며 황 의장의 새로운 도전을 갈망하며 큰 지원을 보냈다.

 

황 의장은 무대 뒤에서 그리운 금강산을 굵은 목소리로 열창하며 서서히 무대로 등장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됐다. 황 의장은 보모님께 못다한 효도의 애틋한 심정을 소개했고, 자신의 지나온 삶을 반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정치에 관한 자신의 소신도 밝혔다.

 

사회자가 황영호 의장의 정치란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는 국민을 편안하게 즐겁게 하는 것이라 말했다. 그동안 많은 시민들을 만나면서 그들이 원하는 정치란 대단한 것이 아니라면서, 시민들의 아픔이 무엇인지를 정치가 어루만져주고 정치가 해결해주기를 바라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정치인의 덕목으로, 주민의 눈높이에서 주민의 목소리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여 그 목소리를 법과 제도를 통해서 해결해 주는 것이 지방과 국가를 떠나서 모든 정치인이 갖추어야할 덕목이라고 강조했다. 황 의장은 이날 출판기념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2회 단양군 이장연합회 화합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