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직지코리아조직위, 전문가 초청 워크숍 진행
기사입력  2018/02/12 [22:47]   김봉수 기자
▲ 직지코리아조직위는 1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청주시한국공예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2018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와 직원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직지코리아조직위 전 직원 워크숍이 12일 청주시한국공예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직지코리아조직위(사무국장 김천식)는 이날 강태재 충북참여연대 고문을 초청하여 UNESCO 세계기록유산 직지심체요절의 인류문화사적 의미와 가치,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의 미래비전을 위한 창조적 발상 등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특히 워크숍에서는 2016 직지코리아페스티벌 행사에 대한 충북참여연대의 시민 모니터링 결과에 대한 분석결과도 자세히 소개되어 올해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전략에 적극 참조할 예정이다.

 

조직위은 더욱 발전된 국제행사를 기획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국제행사, 축제,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초청 워크숍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강 고문은 현재 충북참여연대 고문 겸 충북시민재단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직지포럼 대표와 청주직지축제추진위 부위원장,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 충북문화예술포럼 대표 등을 역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