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세복 영동군수, 6.25참전유공자회중앙회 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18/02/12 [20:48]   임창용 기자
▲ 박세복 영동군수가 12일 6.25참전 유공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박세복 영동군수가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회장 박희모)로부터 6.25참전유공자회의 발전과 복지행정에 애쓴 공로를 인정받아 12일 감사패를 받았다.

 

박희모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장을 대신하여 송진원 부회장과 연병권 6.25참전유공자회 충청북도지부장, 김동문 영동군지회장 등 12명이 영동군수 집무실을 방문해 박세복 영동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영동군은 국가와 나라의 위하여 희생한 사람들의 예우 강화를 위하여 2013년에 조례를 개정하여 보훈명예수당을 5만원씩 매월 지급한데 이어 2014년에 8만원으로 인상했다.

 

지난 2017년에는 10만원으로 인상해 지급하는 등 보훈가족들의 복지향상과 명예선양,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예우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이러한 영동군의 노력과 의지를 인정받아, 박세복 영동군수가 영동군을 대표해 많은 의미가 담긴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전달식 후, 박세복 군수는 간담회 시간을 마련하며 보훈가족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행정을 이어갔다.

 

박세복 영동군수는 국가유공자들의 명예선양과 참전자들에 대한 예우 강화를 위하여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