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 의림지동, 설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
기사입력  2018/02/12 [17:30]   임창용 기자
▲ 의림지동통장협의회와 의림지동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부강아파트경로당 어르신 등 50여 명은 지난 9일과 10일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들에게 제천의 랜드마크 살기좋은 의림지동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주민들이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의림지동통장협의회(회장 신창준), 의림지동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규수),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경) 회원들과 부강아파트경로당(회장 김영철) 어르신 등 50여 명은 지난 9일과 10일 양일 간 비행장과 주민센터 등 의림지동 일원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평소 생업으로 바쁜 가운데도 휴일에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한 새마을회 회원들은 인근 주요 도로변을 따라 담배꽁초, 광고지, 버려진 쓰레기 등을 집중 수거했다.

 

또한 부강아파트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고암 어린이공원 내 쓰레기 수거와 놀이시설의 안전을 살폈다.

 

김영철 노인회장은 새마을회 젊은이들과 함께하는 설맞이 봉사활동이 어느 때보다 보람을 느낀다, “의림지동을 찾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현장르포] 농부의 삶까지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