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청년창업팀 ‘새벽다섯시’, 함께할 가족 모집
유통 및 배송관리, 사용자만족 지표분석 담당자 구인
기사입력  2018/02/10 [12:51]   임창용 기자

 

▲ 충북대의 청년창업팀 ‘새벽다섯시’가 오는 18일까지 함께할 가족을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는 충북대의 청년창업팀 새벽다섯시가 오는 18일까지 함께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창업팀 새벽다섯시는 충북대 재학생·졸업생이 만든 아침 식사 배송 서비스업체다. 지난 9월 베타 서비스런칭을 시작해 2월 현재 누적 배송건수는 6천 건을 기록했다.

 

어머니가 해준 음식처럼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어디서든,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고 싶다는 것이 이들의 목표다.

 

이번 모집에서 새벽다섯시는 유통 및 배송관리, 사용자 만족 및 지표분석을 함께할 가족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새벽다섯시 조용택 대표는 음식의 본질을 잊지 않고 고객의 건강을 지키는 서비스를 만들겠다스타트업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모집 희망자는 이력서(자유형식)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help@5am.co.kr)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은 향후 면접을 통해 결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급여, 근무형태 등)은 새벽다섯시(1522-5192)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양군 '제3회 대한민국 실버가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