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200명 경품 추첨
3만원상당 지역사랑상품권 지급
기사입력  2018/01/18 [22:32]   김봉수 기자
▲ 음성군은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한 군민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한 군민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18일 오전 군수 집무실에서 세정과 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군민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성실납세 풍토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경품추첨은 2017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자동차세, 재산세, 주민세 납기 내 납부자와 2017년 자동차세 연납자 중 최근 1년간 지방세 체납이력이 없는 군민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투명성과 공정성을 위해 지방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무작위 전산추첨방식으로 진행하였다.

 

군에서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 대해 개인당 3만원 상당의 음성지역사랑 상품권을 지급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할 계획이며 경품당첨자 명단을 군청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상품권은 축하문과 동봉해 우편으로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박태규 세정과장은 지속적인 성실납세자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으로 지역사회에 성실납세의식을 확산시키고 안정적인 지방세수 확보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