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농식품업체 전시회 참가비 지원
업체별 200만원 한도 부스 및 비품 임차비 지원
기사입력  2018/01/18 [20:09]   임창용 기자
▲ 충주시가 농식품 가공업체의 국내 식품전시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주시가 농식품 가공업체의 국내 식품전시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시는 농식품 가공업체의 국내 유명 식품전시회 참여기회 제공과 홍보판촉 활동 강화를 통한 지역 농식품 이미지 제고를 위해 사업을 마련했다.

 

지원대상은 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농협 등 생산자단체와 식품기업, 전통주 제조업체 등 농식품 가공업체다.

 

시는 예산범위 내에서 업체당 최대 2백만원까지 부스 및 비품 임차비 등 참가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시는 식품전시회에 다양한 농식품 업체의 참가를 유도하기 위해 신규 참가업체로 도내 생산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하는 업체를 우선 지원할 방침이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업체는 참가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와 함께 식품전시회 관련 자료를 첨부해 시청 농정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업체는 지원대상 업체로 확정 통보를 받으면 전시회 참가 후 실비정산을 위한 증빙서류를 1개월 이내에 시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식품전시회 참여 업체는 홍보효과로 전시회 후에도 주문이 이어지는 등 판로 확대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만큼 식품전시회를 통해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20165개 업체, 지난해에는 3개 업체에 국내 식품전시회 참가비를 지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