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도의회 장선배 의원,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상 수상
약속대상 좋은조례분야 수상
기사입력  2017/12/13 [15:39]   임창용 기자

 

▲ 충북도의회 장선배 의원이 13일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 좋은조례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소속 장선배 의원(더불어민주당, 청주시 제3선거구)13일 영등포아트홀에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좋은조례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 의원은 영구임대주택 입주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본계획 수립하여 연차적으로 영구임대주택 입주자의 주거환경 개선과 사회복지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충청북도 영구임대주택 입주자 삶의 질 향상 지원조례를 제정하여 저소득계층의 생활환경 개선과 복지 확대에 크게 기여할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이 인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수상한 장 의원은 지방의원 본연의 활동을 충실하였을 뿐인데 도민들이 크게 성원해 주신 덕분에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 스럽다고 밝히면서 오늘의 수상을 더욱 분발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항상 초심의 마음에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