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명예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7/12/09 [09:39]   김봉수 기자

 

▲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은 지난 8일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은 지난 8일 오전 충북도청 소회의실에서 고규창 행정부지사 주재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은 2018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는 각계각층의 일반인과 공무원 등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트라이앵글의 김정기 대표는 대회 현판글씨 캘리그라피 및 현판식 행사에서 퍼포먼스를 연출해주었고,

 

웹툰 불꽃에 휘날리다의 휴빛 작가는 웹툰을 이용한 대회홍보를 돕고 대회 주제가를 작사하였다.

 

대한재난구호안전봉사회 현해 이사장은 대회 홍보 및 대회기간에 봉사단체를 관리한다.

 

또한, 소방공무원 뮤지컬팀 하트세이버는 현직소방관 8명으로 이루어진 팀으로 대회 주제가 불꽃심장 You go! We go!’ 를 불러 큰 호응을 일으켰다.

 

대회 추진단은 이렇게 대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재능기부를 해준 30여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조촐하게나마 위촉식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명예홍보대사 김학순 연평해전감독은 뜨거운 불길 속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세계인의 붉은 천사들이 모인 대회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더없는 영광이라며, “안전하고 평화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애쓰시는 소방관 여러분의 노력이 보다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고규창 행정부지사는 소방관경기대회에 이렇게 재능기부를 해주시고 선뜻 도와주시겠다고 먼저 다가와 주신 그분들의 따뜻함에 마음이 든든하다불철주야 늘 재난현장에서 고생이 많은 소방관들에게 이번 대회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명예홍보대사님들의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8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일반스포츠대회와는 달리 참가선수가 참가비를 지불하고 참가하여 투자비용 대비 기대되는 사회적경제적 이익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대회로, 내년 99일 개막식 및 머스터(각 국가별 퍼레이드)게임을 시작으로 917일까지 9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