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내년도 성공적 축제추진 위한 문화워크숍
담당자별 사례 발표, 우수사례 벤치마킹
기사입력  2017/12/07 [18:33]   김봉수 기자
▲ 청주시 문화예술과는 내년 새롭게 개최되는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지난 6일 문화워크숍을 진행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청주시 문화예술과(과장 김수자)2018년 새롭게 개최되는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지난 6일 시청별관 우민타워 회의실에서 문화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문화예술과 직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한해동안 추진되었던 축제를 피드백하여 개선할 점, 노하우,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2018년 개최될 축제의 성공을 위하여 머리를 맞대고 토론했다.

 

 

 

축제가 끝나면 위원회나 외부용역업체에서 추진하는 결과가 아닌 담당자가 추진하면서 느꼈던 점, 아쉬웠던 점, 꼭 챙겨야 할 점 등의 사례 발표를 통하여 부서원들과 공유하고 2018년 축제를 미리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타지자체의 우수축제 사례와 영상을 벤치마킹하여 청주시 축제와의 접목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직원들은 사전 홍보의 중요성,축제의 킬러컨텐츠 발굴, 통통제시 충분한 민원설득,주변지형의 안전문제 확인 등 7개 분야의 개선방안에 의견을 모았다.

 

김수자 문화예술과장은 오늘 축제발전 문화 워크숍을 통해 개진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2018년 전국무용제, 청남대째즈토닉 페스티벌, 공예페어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