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도덕성 회복운동 강연
기사입력  2017/12/07 [12:50]   임창용 기자
▲ 괴산군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7일 도덕성 회복운동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이상수)7일 대한노인회 괴산군지회에서 나용찬 군수, 김영배 괴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덕성 회복운동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

 

초청강연에 앞서 나눔과 사랑의 봉사정신으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수상식이 열렸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에 백민남 괴산읍 위원장이, 군수 표창에 이강업 괴산군협의회 이사 등 2명이, 구오원 장연면 위원장 등 2명이 중앙협의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 도덕성 회복운동 초청강연에 앞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수상식이 열렸다.     © 임창용 기자

 

이어 강연에 나선 최미애 웃&스 힐링연구소 소장은 건강한 바르게살기운동 및 도덕성 회복이라는 주제로 우리가 살아가면서 늘 관심을 가져야할 도덕성과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즐기기에 대한 내용을 재미있게 전달해 강연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나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실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봉사활동이 지역사회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 “앞으로도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괴산을 만드는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괴산군협의회는 1989년에 설립돼 법질서 확립 및 교통질서 캠페인 등 기초질서 지키기 문화 확산과 군민의식 함양으로 선진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해오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