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청소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25일 개최
기사입력  2017/11/23 [07:38]   임창용 기자
▲ ‘제11회 제천청소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25일 오후5시 제천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청소년 문화 발전과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를 위해 오는 25일 오후5시 제천문화회관에서 11회 제천청소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개최된다.

 

제천청소년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제천시, 충청북도제천교육지원청, 제천문화원이 후원하는 이번 연주회는 모차르트, 멘델스존 등 여러 악장과 가을에 어울리는 오페라 곡이 연주돼 제천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클래식 재능을 개발하고 음악이라는 언어로 나눔과 화합을 배우며 지역사회의 음악문화 터전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다.

 

최영자 제천청소년오케스트라단장은 이번 연주회를 통해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음악을 통해 희망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2010년 단원 오디션을 통해 창단된 제천청소년오케스트라는 매년 정기연주회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등 지역의 크고 작은 문화예술 행사에 참여해 수준 높은 오케스트라 연주를 선보이며,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