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한씨에스, 충주 주덕농공단지 준공식 개최
데크플라이트 전문 생산, ‘스마트데크’ 브랜드 론칭 예정
기사입력  2017/10/31 [07:07]   임창용 기자
▲ ㈜신한씨에스는 충주시 주덕농공단지에서 지난달 30일 준공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주시 주덕농공단지에서 지난달 30신한씨에스 준공 행사가 열렸다.

 

이날 오전에 진행된 준공식에는 최용성 대표이사,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갑 시의회의장 등 130여명이 참석해 신한씨에스의 글로벌 기업으로의 시작을 한마음으로 축하했다.

 

지난 3월 충주시와 투자협약을 맺은 신한씨에스는 내년까지 156억원을 투자해 65명을 고용할 계획을 갖고 있다.

 

지난 3월 법인을 설립한 신한씨에스는 모회사인 신한에스엔지(충주시 주덕읍 소재)의 전문기술력 및 설계 시공능력을 전수 받아 데크플라이트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게 된다.

 

포스코 및 동부제철 등 국내 생산 원재료를 이용 스마트데크라는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모회사인 신한에스엔지는 강구조물 공장 건축1등급 인증 업체로 2008년 창사 이래 매년 200%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보이며 2015년엔 44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최용성 대표는 신한에스엔지가 충주공장 설립 후 크게 성장한 만큼 신한씨에스도 충주시의 대표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노력하겠다면서 충주시의 행정적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이에 조길형 충주시장은 신한씨에스가 충주에 투자하고 오늘 준공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신한에스엔지와 함께 신한씨에스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충주시는 중부내륙의 신산업도시로 발돋움 하기 위해 제5일반산업단지, 북부산업단지 등 지속적으로 명품산단 조성을 계획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