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 맹동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고구마’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7/10/12 [22:22]   김봉수 기자
▲ 맹동면과 맹동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동대문구 장안1동 주민자치위원 30여명과 함께 ‘사랑의 고구마 캐기’ 행사를 진행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맹동면과 맹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태선)는 지난 11일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동대문구 장안1동 주민자치위원 30여명과 함께 쌍정리 휴경지에서 사랑의 고구마 캐기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주변의 불우이웃과 독거노인을 돕기 위하여 맹동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장안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올해는 지난 4월에 고구마를 식재하여 10kg 박스 200여개 분량을 수확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를 총괄하였던 김태선 맹동면 주민자치위원장은 ·농 상호 교류협력 활성화 및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하여 바쁘신 와중에도 오늘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오늘 우리의 작은 정성을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맹동면장은 어려운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고구마 캐기 행사에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하면서 맹동면에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을 돕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