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자 3명 검거
기사입력  2017/08/30 [12:19]   임창용 기자

 

▲ 충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인터넷 불법 스포츠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총책 A씨를 포함해 3명을 검거·구속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 24일 인터넷 불법 스포츠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총책 A(32)와 운영팀 직원 2명 등 3명을 검거하여 모두 구속했다고 전했다.

 

이들 피의자들은 20134월 올해 8월까지 일본에 인터넷 도박용 서버를 임차하여 중국 운영팀을 통해 도박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이용자들을 상대로 300억원 상당의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을 받고 있다.

 

구속된 운영총책 A씨는 20134월부터 한국 총괄 관리팀장으로 운영팀 직원들을 관리하며 도박사이트를 운영해왔다. , 올해 2월 다른 도박사이트를 개설하고 베트남에 운영사무실을 설치하는 등 새로운 도박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피의자 A를 체포하며 도박사이트 범죄수익금으로 구매한 고급 승용차와 명품시계 3점 및 도박사이트 운영에 사용한 대포폰, 대포통장, 현금인출 카드 등 총 75(승용차 1(15천만원), 명품시계 3(6천만원), 명품백 2, 현금 250만원, 대포폰 7, 대포통장 20, 현금인출카드 30개 등)을 압수했다.

 

경찰은 비뚤어진 일확천금의 한탕주의를 부추기고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력히 단속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은군, 더지엘․바이오프랜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류한우 단양군수, 지방자치 발전 평화·화합으로 견인 / 임창용 기자
증평군의회, 지방분권형 개헌촉구 결의문 채택 / 김봉수 기자
음성 대소시장 주차장 준공...진입도로 병행 이용 편의 도모 / 김봉수 기자
청주시,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18~19일 진행 / 김봉수 기자
충북시민연대, 충북교육 가로막는 도의회 교육위 강력 비판 / 임창용 기자
증평에 중부권 최대 관광단지 조성 / 김봉수 기자
증평군, 불교유적 활용방안 학술대회 성황리 개최 / 김봉수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 제천 바이오·천연물산업 방문 / 임창용 기자
충주시, 2018년 정부예산 역대 최대 5,615억원 확보 / 임창용 기자
충북교육청, 축하 화분 소외계층 위해 사용 / 임창용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