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보은일반산업단지 분양 순항 중
기사입력  2020/09/18 [20:1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한 경제침체로 기업의 투자유치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보은일반산업단지의 분양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보은군은 지난 17일 티이엠씨와 보은산업단지 2공구의 33,059에 대한 신규부지 분양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티이엠씨()는 보은산업단지에 총 3필지, 52,633규모의 공장부지를 소유하게 됐다.

 

지난 20165월 보은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티이엠씨()는 반도체용 특수가스를 생산해 SK하이닉스와 주거래를 하고 있는 기업으로 반도체 소재의 국산화 진행, 인공지능 및 5세대 통신망(5G)의 급속한 확산으로 늘어나는 수요에 따라 지난 해 122공장 부지를 분양받은데 이어 이번에 3공장 건축을 위한 신규부지 분양을 결정하게 됐다.

 

군에 따르면 보은일반산업단지는 산업용지 8071가 이미 분양이 완료된 상태로 이달 중 준공인가를 앞두고 있다.

 

타지역에 비해 분양가도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전국 어디서나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 등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지속적인 분양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이혜영 경제전략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위축된 상황이지만 연내 보은일반산업단지 분양을 완료할 수 있도록 투자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