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대, ㈜비엠에스 임상병리 실습 시약 기증
‘8채널 피펫 20~200ul’ 등 8종 1천900만원 상당
기사입력  2020/09/16 [17:23]   임창용 기자

▲ ㈜비엠에스로는 임상병리학과 실습 시약을 청주대에 기증했다. 청주대 차천수 총장(오른쪽)과 ㈜비엠에스 임덕현 부사장이 임상병리과 실습시약 기증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16일 오후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비엠에스로부터 임상병리학과 실습 시약 현물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엠에스는 지난 20183월과 올해 8월 두 차례에 걸쳐 ‘8채널 피펫 20-200ul’ 81900여만 원 상당의 임상병리학과 실습 시약을 기증했다.

 

청주대는 이번에 기증받은 실습 시약으로 임상병리학과 학생들의 교육 및 취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현숙 청주대 임상병리학과장은 이번에 기증받은 실습 시약은 임상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필수 기자재로서, 학생 개인별로 구입이 불가능한 제품이라며 이러한 기부가 활발히 이뤄져 많은 학생이 직접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엠에스는 서울 소재 생명과학 및 기초과학 연구에 필요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1988년 설립돼 생명과학 연구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는 업체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의회, 국가 균형발전 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