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나노테크(주) 어린이・유아용 마스크 기탁
김정헌 대표, 특별한 고향사랑 실천
기사입력  2020/09/16 [16:2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경북 구미시 소재 나노테크()(대표 김정헌)16일 영동군청을 찾아 500만원 상당의 어린이와 유아용 마스크 31,560장을 레인보우 행복나눔에 기탁했다.

 

영동읍 비탄리가 고향인 김정헌 대표는 매년 고향인 영동군을 찾아 지역 주민들과 소외계층을 살피며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초에도 지역 어른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6,0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탁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에는 1,900만원 상당의 일회용마스크 30,000장과 바이오패드 864개를 레인보우 행복나눔에 기탁했다.

 

지난 8월에는 700만원의 장학금을 영동군민장학회에 기탁하며,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특별한 고향사랑과 나눔 실천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에는 지역의 희망찬 미래를 이끌어 갈 꿈나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유아용 마스크 315백여장을 기탁하며, 고향에 대한 애정을 대신했다.

 

고향 주민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응원 덕에 삶의 활기를 얻고 있기에, 그 고마운 마음을 지역사회에 다시 돌려주기로 했다.

 

김정헌 대표는 영동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유년시절을 보냈고, 고향이 그립고 고향 어르신들이 생각나 가끔씩 영동을 찾고 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고향의 꿈나무들과 군민들의 건강을 지켜주고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양군, 전체 군민대상 ‘긴급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