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교통대 LINC+사업단, 성서문화의거리 상인회와 협약
기사입력  2020/09/14 [14:02]   김병주 기자

 

▲ 한국교통대학교 전경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전문수)은 지난10일 성서문화의거리 상점가 상인회와 충주시 생생활력 ‘K+청년성 회복 프로젝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충주시와 한국교통대 LINC+사업단의 주도로 시작된 충주시 생생활력 ‘K+청년성 회복 프로젝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충주시 청년성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 지원해 시민조직 주도 지역사회 발전 모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한국교통대 LINC+사업단이 제작한 상생팩(相生Pack, 장바구니) 2,000개를 상점가 상인회에 전달했다.

 

‘상생팩’은 침체된 경기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소상공인의 곁에 늘 LINC+사업단이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전문수 교통대 LINC+사업단장은 “이번 성서문화의거리 상점가 상인회와의 업무협약식이 ‘충주시 생생활력 K+청년성 회복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더불어 이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 협약식은 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장 및 부단장, 이재갑 성서문화의 거리 상점가 상인회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성 소멸 및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 등으로 침체된 충주시 성서동 문화의거리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