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차영 괴산군수, 공직자 챔임 있는 업무 추진 주문
책임군정, 성과창출, 감동민원서비스 강조
기사입력  2020/09/14 [11:5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이차영 괴산군수(사진)가 14일 주간업무보고 회의에서 간부공무원의 책임군정 추진, 추진 사업의 가시적 성과 창출,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 시행에 대해 강조했다.

 

이 군수는 간부공무원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책임군정에 임해달라며, “간부공무원들이 소관 업무에 관해서는 본인이 군수라는 생각으로 책임 있는 자세로 업무를 추진하라고 말했다.

 

이어 군정 업무 추진에 모호한 부분이 있다면 간부공무원이 확실한 방침을 정해 직원들에게 분명히 지시하라신속·정확한 업무추진이 이뤄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간부공무원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군수는 현재 진행 중인 사업들의 성과와 진도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것을 지시했다.

 

이 군수는 민선7기 전반기에 시작한 사업들이 이제 결실을 맺을 때라며 행정복지국장과 농업건설국장의 지휘 아래 월별, 분기별, 반기별 보고체계를 구축하고 내실 있는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 군수는 공무원에게 있어 친절한 민원응대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괴산군 공무원들은 어떤 민원이라도 일단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가져라고 주문했다.

 

이어 해결하기 힘든 민원이라도 공무원이 적극적인 마인드를 갖추고 경청하는 자세를 보인다면 민원인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이라며 감동민원 실현을 통해 공무원 역시 업무추진에 들인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