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 세명고, 제7대 권순형 교장 취임
기사입력  2020/09/04 [13:2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학교법인 대원교육재단 산하 세명고등학교(교장 권순형)3일 제7대 권순형 교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세명고등학교는 금일 세명체육관에서 세명대학교 권동현 부총장, 재단 김영로 국장, 박종호 교감을 비롯한 교직원과 학생대표,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학부모 대표, 총동문회장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권순형 교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번에 취임한 권순형 교장은 괴산군 장연면에서 태어나 청주고등학교, 충북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90년부터 세명고등학교 교사, 교무부장, 교감 등을 거처 제7대 교장으로 취임하게 되었다.

 

권순형 교장은 취임사에에서 세상을 밝게 비추는 인재를 양성하자는 위세광명(爲世光明)’의 건학이념 아래 학생 중심의 미래교육을 목표를 세우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세부 추진과제로는 첫째, 위세광명의 건학이념 실천, 둘째, 교육 분권화에 따른 언택트(Untact) 시대의 학교경영체제로의 전환 및 조직관리, 셋째, 졸업생들이 일생을 살아가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세명고등학교 만들 것을 약속하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